Rumored Buzz on 상위노출

가는 고개에 있다. 이 나무는 한 뿌리에서 다섯 그루가 자라 그 위용이 웅장하며, 가지가 무성하다.

털이 많고 잎이 넓은 것은 ‘털냉초’, 백색꽃이 피 는 것은 ‘흰털냉초’라고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왕방산 ④ 용도-관상용, 밀원용, 약용

고려시대에 양주는 개경과 인접하여 중앙정부의 직접적인 통제가 가능하였기 때문에 한강수로를 이용하여 세곡을 운반하고 양주를 통하여 개경으로 운반하는 한편 봉수전달체계의 중요한 한 축이었다. 따라서 고려시대의 지방조직에서도 동두천 일대는 지방행정과 교통통신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었던 것이다.

남아프리카 원산이며 관상용으로 들여온 귀화 식물이다. ③ 분포-동두천시 광암파출소 앞 삼거리 화단 ④ 용도-원예용, 조경용

상패동 마고개에서 고령 신씨 신도비군 방향으로 우회전하여 신도비군을 지나 마 을 안쪽으로 접어들면 고령 신씨 묘역이 나타난다. 유물산포지는 고령 신씨 묘역 의 하단부를 포함하여 마을길 건너편의 경 작지를 포함하는 지역이다. 이곳은 서남향 한 묘역과 그 하단의 경작지 일대로 일부 지점에는 파묘 혹은 이장을 한 흔적도 남 아 있다. 이곳에서 서쪽으로 상패동 새말 이 펼쳐져 있으며 북쪽은 남산모루라 불리 는 용요산으로 가로막힌 지형이다. 이곳은 상패동 일대의 평지와 산지가 만나는 교차지점으로 이야기할 수 있다.

식토는 토양 알갱이가 서로 달라붙는 힘인 점착력이 크고 양토보다는 경작이 어렵지만 보수력이 커서 벼 재배에 적합하고 밭작물 재배도 가능하다. 사양토는 모래참흙이라고도 한다. 토양 입자가 세밀한 점토, 중간 입자의 실트, 거친 입자의 모래로 나눌 때 모래가 많은 토양이다. 신천의 범람으로 이루어진 지행동 일대의 배후습지나 범람원 지형에서는 소규모 평야는 논농사가 이루어지다가 최근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주택지역으로 변모하고 있다.

황매마을에 있는 온양 방씨 묘역과 재실인 松江齋 진입로에 위치한다. 유물산포지는 황매마을의 동쪽편 산사면의 경작지 일대로 주로 밭농사가 이루어지고 있다.

편마암(片麻巖)은 진흙, 모래질의 퇴적암이 고온에서 변성작용에 의해 생성 되며, 때로는 지표에 가까운 기존의 암석이 관입한 마그마의 열에 의한 변성 작용으로 형성된다.

토양을 토대로 하고 있다. 토양은 모암이 오랜 세월동안 풍화·침식작용을 받아 사립상이 되어 그곳에 퇴적되거나 바람·유수에 의하여 다른 곳에 퇴적되어 이루어진다.

서북으로는 마차산이 에워싸고 북으로 뻗으며, 옥녀봉이 북계(北界)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산들은 광주산맥이 태백산맥의 철령(鐵嶺) 부근에서 갈라져 서울 근처에 달하는 산으로서 동두천시 일대에 험준한 산지는 대부분 여기에 속한다.

이 식물의 줄기를 꺾어 냄새를 맡아 보면 생강 의 향이 난다고 하여 ‘생강나무’라고 한다. 옛날 에 씨앗은 기름을 짜서 여인들의 머릿기름으로 사용하기도 했다. ③ 분포-동두천시 소요산, 왕방산 ④ 용도-관상용, 약용

바. 행단제 ·주소 : 동두천 불현동 조선 초부터 행하여 전해온 인근마을 (행단, 송내, 지행) 부락제 성격을 띤 놀이 로 천 년 된 은행나무에 마을의 안녕과 주민들의 무병장수 그리고 새해의 풍년을 기원하는 수제로부터 시작된다.

신장섭 이수민 김평 유원준 최수경 김동균 박용민 황희숙 권영균 이원종 장인봉 유주하 김지명 이영일 임승희 박은희 홍정덕

옛날에는 병충해가 많고 예쁘지 않다고 하여 국화를 다른 꽃으로 바꾸자는 논란도 있었 으나 요즘에는 다양하게 품종이 개량되어 상위노출 전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